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울산문화예술회관,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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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사승인 작성일17-09-01 11:3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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울산문화예술회관,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


9월 4일 ~ 29일 (26일간), 온․오프라인 동시 진행



울산문화예술회관(관장 진부호)은 회관 시설이용과 시립예술단 공연, 기획공연 등 회관 운영 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소리를 듣고자 오는 9월 4일부터 9월 29일까지 26일간 ‘고객만족도 조사’를 실시한다.


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△회관 시설개선 △유료회원제 운영 △기획공연 △시립예술단 공연 등 총 9개 분야 49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.


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(ucac.ulsan.go.kr)의 팝업창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


특히, 올해는 온라인 설문조사 외에 시립예술단 공연․기획공연 및 아트클래스 등 회관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장 설문조사도 병행한다.


이번 설문조사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, 11월에 있을 시립교향악단 ‘마에스트로시리즈 6’과 기획공연 ‘날보러와요’ 입장권을 1인 2매 배부할 계획이다.


진부호 관장은 “올해는 특히 회관의 시설개선이 많았던 해로 시설개선에 따른 회관이용에 대해 실질적인 시민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.”이라며 “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얻는 시민의 소리는 더 나은 회관 운영을 위한 소중한 정보로 활용 하겠다.”라고 말했다.  


베스트신문사 울산광역일보 이경환 기자 ceo17@bestdaily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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